안녕하세요 겨울에 춥고 따뜻한 곳을 찾으러 가시는 자기님을 위해 여행 소개 해볼까 합니다.
여기는 세종에 있는 국립세종 수목원입니다. 세종 수목원은 한국 관광 100대 선정된 곳입니다.
그만큼 아름다운 곳이므로 실내 수목원 추천 드립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이므로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첫 번째 테마로 이어지는 곳입니다.
쥐라기 가든 식물의 탄생과 진화로 테마로 이루어졌으며 행사 일정은 25년 5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공룡과 식물 화석 관찰하고, 발굴 체험까지 한 번에 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으며 곳곳의 포토존이 있으며
추억의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자기님의 사진 한 장의 추억 남겨 보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테마로 열대 온실입니다.
열대기후는 적도 근처 월평균 기온 18℃이상인 지역으로, 지구 생물종 절반이 분포합니다.
열대우림, 비밀의 숲 탐험을 주제로 하였으며 열대 숲 세상에 온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면적은 약 2,800㎡이며 나무고사리 등 800여 종 식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테마는 지중해 온실입니다.
이번 특별 전시는 지금 우리 봄 특별 전시로 꾸며서 있으며 봄에 볼 수 있는 꽃을 미리 만나 보실 수 있는 장소입니다.
4월 22일까지 전시하며 특별 전시 제라늄으로 꾸며 전시 행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 유럽 제라늄 약 300 품종을 전시 한다고 하니 꼭 보시기 바랍니다.
세종 국립 수목원 여행 모든 관람 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지금 행사는 한국 관광 100 선정 이벤트 진행 한다고 합니다.
겨울이 가고 이제는 봄이 오는 날이 얼마 남지 않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 겨울에 가볼 수 있는 곳을 추천드렸습니다. 마지막 겨울에 세종 국립 수목원에 한번 바람 쐬러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잘 쓰지 못하지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따뜻한 봄을 기다려집니다. 꽃을 보니 또 마음이 설레 이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