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원서도 역여행 가다
안녕하세요 밤도깨비입니다. 토요일에 여행 갔어야 했는데 토요일은 몸이 너무 안 좋아서 오늘 가깝고 조금 먼 전북임실에 있는 서도역 다녀왔습니다.
서도역 은 드라마 촬영장으로 많이 유명 한 곳이며 우리가 유명한 미스터 선샤인 촬영장소
이기도 합니다. 겨울여행은 안 가는 게 추천드립니다. 역시 봄. 여름. 가을 중으로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첫 번째 여행인 만큼 열정으로 찍어 봤습니다. 그런데 몇 장이 사진이 날아갔나 봐요 ㅜㅜ 도착하니 사진 몇 장 안 찍혔더라고요 ㅜㅜ 조금 실망 이 오네요 첫 번째 여행이었는데 요
위사진은 남원 관광 여행지 안내도입니다 남원도 가볼 때가 너무나 많고 봄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서도역은
구 서도역은 1932년 조성된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건물 폐역으로, 전라선 기차역으로 산성역(하행)과 오수역(상행) 사이에 있다. 1934년 10월 1일 역무원 배치 간이역으로 영업을 시작하여 1937년 10월 1일 보통역으로 승격되었다
가을에 멋있던 메타세쿼이아 나무 지금은 봄을 기다리면서 움치리고 추위를 버티고 있습니다.
봄에는 좀 더 멋지게 꽃처럼 피울 거라 믿습니다.
지금도 너무 웅장하고 멋집니다. 자기님 요즘 겨울이 조금 춥고 몸이 움치드리지만 그래도 많이 움직여서 자기님 멋진 장소 사진 많이 올려 보겠습니다. 움처드려서 잘 못 움직였지만 활발하게 움직여 보겠습니다.